데헤헷~ 장갑차.

42 AyaFujimiya 19 1074 0

f05c3994a1d15b013383cfc41edd745f_1507717011_4877.JPG
 

 

5시간정도 걸렸네요.(밑그림 스케치 포함하면 7시간..;;)

 

메카는 블랜더로 처음해본듯. 그래서 삽질 엄청 했네요. 해결책을 못찾아서 앞으로도 삽질할듯..;;

 

디테일 넣고 스컬프팅을 해야하는데 경험이 적어서 뭐 어찌 해야할런지.ㅋㅋ

 

 

19 Comments
10 문스 10.11 19:19  
오 멋집니다....^^

앞부분에 이빨 넣으면 딱 제 스타일...ㅎㅎ
42 AyaFujimiya 10.12 02:36  
오오.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ㅎ 데칼 만들때 만들어봐야징~
14 도토리 10.12 09:21  
오홋... 금방이라도 튀어나올거 같네요! ㅋㅋ
마무리 잘 하시길...
42 AyaFujimiya 10.12 19:22  
네넹.ㅎ 아직 초벌이지만요.ㅋㅋ 애초에 실험적인 연습 겸사겸사
M Max 10.12 10:42  
차기 개발 게임은... 탱크슈팅인가요?
42 AyaFujimiya 10.12 19:23  
일단 돈벌려면 대전요소가 있어야 할듯 해서요. 경쟁시키고 부추겨야 돈 물쓰듯 쓰는듯. 탱크겜은 합작 계획하고 있습니다.ㅎ
24 은성쓰 10.12 10:51  
능력자시네요
25 XEXEX 10.12 13:21  
아냐!!!!!!!!!!!!!!! 아니라구!!!!!!!!!!!!!
아무리 장갑차라도 궤도가 로망이야!!!!!!!!

Congratulation! You win the 6 Lucky Point!

M Max 10.12 13:42  
장갑차에는.. 벙어리장갑이 제격!
10 문스 10.12 15:10  
봉성님 방갑슴다....^^
42 AyaFujimiya 10.12 19:23  
ㅋㅋㅋㅋㅋ 땡크는 현질 하세요. 꺄르륵~
16 엑스 10.12 14:06  
구글링해서 다른애덜 한거 스텝바이스텝으로 따라하다보면 겁나 잘되~ㅋ 학교 댕길때 맨날 그리했었쮜~
42 AyaFujimiya 10.12 19:24  
똥손에 이해력딸려섴ㅋㅋ 물론 구글링하고 유튭은 보지. 구글링 유튭 아니었으면 이래 하지도 못했다능..ㄷㄷㄷ
16 엑스 10.14 16:58  
ㅋㅋㅋ 그거 할때가 정말 잼있지~
15 우동군 10.12 17:50  
웬지 멋진 제복 입은 미소년과 미소녀들이 떠오르는군요.

완성본 기대하겠습니다
42 AyaFujimiya 10.12 19:25  
귀여운 스탈의 미소녀들을 파일럿으로 등장시킬까 합니다.ㅋㅋ
16 엑스 10.12 18:30  
자~~~ 이제 스포츠카에 도전해보자!ㅋ
42 AyaFujimiya 10.12 19:26  
스포츠카는 프로젝트카스로.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1 Lucky Point!

16 엑스 10.14 16:59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