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건담 버서스 COST 400 건담 기본 조작 및 무장

User Movie

[PS4] 건담 버서스 COST 400 건담 기본 조작 및 무장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메인 기체인 `퍼스트 건담` 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의 건담VS시리즈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COST 를 유지한 기체였으나, 이번작에 와서는 `마그네틱 코팅` 이라도 했는지 COST수치가 약간(?)높게 나왔습니다.

  

한마디로, 기본적인 밸런스형 기체로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활용하기 쉬운 기체가 되겠습니다.

  

초보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최적의 기체이지만, COST수치가 올라간 만큼 피격시 큰 타격을 입기 쉽습니다.

  

특징으로는, 아군을 보조하면서 적의 착지를 노리는 `서브 사격`(자벨린 투척 차지로 타이밍 캐치)과 적 아군 난투전이 벌어질시, 아군 적군 상관없이 한번에 쓸어버릴수있는 `횡 격투` 가 있겠습니다.(격투 판정이 넓음)

  

거기에..`후방 격투`는 반격기(카운터)가 달려있어, 가드가 힘든 초보 분들에게 있어서 최고의 기술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새로 바뀐 무장 `특수 격투`(햄머 지르기), 의외로 리치가 길어서 적의 접근을 막고 적을 날려버리는 무장이 되겠습니다. (적을 날려버린후, 아군과 합류도 가능)

  

아군 과 같이 다니면서 보조만 잘해도 중간 이상은 가는 기체라는 것을 참고하시면서 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P.S.1-드디어 발매되었지만, 고인물 드립 및 양산기, 서버문제등으로 두들겨 맞고 있는 건담 버서스 입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대전 게임 하기에 여러 가지로 힘든환경이지만, 적어도 건담에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 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여 서툰 실력으로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마누라가 자고 있는 심야에 만들어서 그런가..만든 다음에 확인해 보니 사운드가 엄청 크게 나오네요._)

 

기본적으로 듀토리얼은 다 해보셨을 거라 생각했기에, 기본적인 움직임이나 키 설정에 대한 설명은 뺏습니다. 또한, 시작하시는분들을 위한 참고용으로 만들었기에..격투 파생(격투중 추가 공격 및 파생 특수 공격)은 더 게임을 이해하기에 더 복잡해질수 있으므로 빼버리고 기본 격투 위주로 만들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부족한 실력이지만, 퍼스트 건담을 시작으로 기본 조작 및 무장(공략)영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지적 및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2-플레이 스테이션4 커뮤니티기능으로 만든..

   

`AZE건담부` 에서 플레이 유저를 모집합니다.

  

`아재` 아니어도 됩니다.

  

온라인 대전 유저가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둘러 보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