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건담 버서스 COST 300 건 캐논 기본 조작 및 무장

User Movie

[PS4] 건담 버서스 COST 300 건 캐논 기본 조작 및 무장

PSP용 건담VS건담 NEXT 이후로 간만에 등장한 건 캐논 입니다.   

원작 `기동전사 건담` 에서도 중거리 지원용 기체라는 설정을 그대로 재현 해놓은 기체입니다. 

  

중거리 지원용 기체라고 해도, 이번 작품(건담 버서스)에서 적당한 COST를 가지고 있으며…처음 접하는 유저들이 익숙해지는데 부담이 되지않는 기체 입니다.

   

짧게 정리하자면, 지원형 사격 중심의 밸런스형 기체라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이 기체의 특징을 설명하자면, 적지도..많지도 않은 메인 사격 무장에 거리가 벌어지면서 견제할 수 있는 실탄 형 `서브 사격` 과 범위가 커서 근처에 아무렇게나 던져도 잘 맞출수 있는 `특수 사격` 이 되겠습니다.(+@ `특수 격투` 같은 경우 사거리도 짧으며 데미지도 미미하나..적에게 맞출시 적이 스턴 상태가 되므로 적의 근접시 견제용으로 사용하시면 상당히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격투로는 `전방 격투` 가 있겠습니다. 남자의 로망인 날라차기를 단타로 상대방에게 공격하는데…발동도 빠를뿐더러 공격성공후, 자기만의 연속콤보도 넣기 쉽습니다.(반대로 격투가 힘드신분들은 이렇게 공격후 다시 뒤로 떨어져서 사격전으로 가셔도 되구요.)


끝으로, COST 300의 지원형 기체라고 하지만, 어떻게 보면 가장 노멀하다고 볼수있는 기체입니다. `퍼스트 건담` 이 COST가 높아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건 캐논` 을 메인으로 플레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P.S. -플레이 스테이션4 커뮤니티기능으로 만든..

  

`AZE건담부` 에서 플레이 유저를 모집합니다.

  

`아재` 아니어도 됩니다.


 온라인 대전 유저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 보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