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용 마인크래프트(Minecraft) 1월 16일 발매, 예약 판매 실시
한국닌텐도㈜(https://www.nintendo.co.kr)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를 2020년 1월 16일(목)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Nintendo Switch에서 Minecraft의 세계를 즐겨보자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Minecraft』가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을 담아 발매된다.
『Minecraft』는 블록을 배치하고, 모험을 떠나는 등 자유로운 플레이가 특징인 소프트웨어다. 얼음산, 늪지대, 광대한 목초지 등, 무한으로 생성되는 완전히 열린 지형의 세계는 비밀과 경이로움, 모험으로 가득 차 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세계를 탐험하거나, 작은 집부터 호화로운 성까지 다양한 건물을 짓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하는 방법도 정해져 있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어 스스로가 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면 된다. 무엇이든 만들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자원을 이용해 여러 가지 세계를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 스스로 만든 무기와 장비로 적을 물리치며 세계를 탐험하는 ‘서바이벌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고, 친구들과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컬 통신 및 온라인 통신으로 최대 8명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플레이 하는 경우, 인원수만큼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나눔 플레이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이 필요합니다(유료).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Nintendo Switch로 즐기는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
『Minecraft』에는 전투 및 야수 스킨 팩, 자연 텍스처 팩 등 4개의 기본적인 콘텐츠 팩 외에도,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이 포함되어 있다.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으로는 마리오, 루이지, 피치공주, 쿠파 등 40 종류의 『슈퍼 마리오』를 테마로 한 스킨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쿠파 성이나 부끄부끄의 호러 하우스 등, 마리오의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도 있으며, 『슈퍼 마리오』 테마의 텍스처나, 『슈퍼 마리오 64』의 스킨과 음악도 즐길 수 있다.
※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을 제외한 콘텐츠 팩은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 Nintendo Switch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Nintendo Switch로 즐기는 『Minecraft』에서는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과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1 또한, 게임 내 스토어인 마켓플레이스에서는 Minecoin을 이용해 커뮤니티에서 만들어진 월드와 스킨 등의 콘텐츠를 구입할 수도 있다.2 새로운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Update Aquatic도 무료로 제공된다.3
※1 일부 대응하지 않는 기종이 있습니다.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2 Minecoin은 닌텐도 e숍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 패키지 버전을 구입한 경우, 업데이트 데이터의 적용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는 2020년 1월 16일(목), 희망소비자가격 37,900원에 발매된다. 『Minecraft』의 예약 판매는 2019년 12월 27일(금)에 개시된다.
■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
- 발매일:2020년 1월 16일(목)
- 희망소비자가격:37,900원
- 메이커:Mojang AB/Microsoft Japan
- 게임 장르:액션/어드벤처/전략/시뮬레이션
- 플레이 인원수:TV 모드 및 테이블 모드 1~4명, 휴대 모드 1명
- 대응 언어:한국어
- 저작권 표기 : © 2019 Mojang AB and Mojang Synergies AB. Minecraft and Mojang are trademarks of Mojang Synergies AB.
Nintendo Properties: ©Nintendo.